‘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

배우 장혁 오연서 주연의 MBC 드라마‘빛나거나 미치거나’가 일요일 재방송 시청률이 10%를 넘었다.

지난 25일 재방송 된‘빛나거나 미치거나’는 1회분, 2회분, 각각 7.5%, 10.1%를 기록(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재방 시청률이 10%를 넘어서는 일은 매우 이례적으로, 주말 시간대 대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본 방송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높은 재방송 시청률을 통해 1,2회에 대한 호평 등 입소문이 퍼지면서 3,4회에 새로운 시청자들의 유입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 된다고 MBC는 전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 초를 배경으로 저주 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황자 왕소와 버림 받은 발해의 공주 신율이 하룻밤 결혼을 하게 된 인연으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사극 드라마.

고려 황자 왕소(장혁)가 저주 받은 황자로 홀로 살아온 과거 사연부터 발해의 마지막 공주(오연서)와 하룻밤 결혼 계약이 성사돼 혼례식을 올리는 내용까지 달달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첫 회부터 6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군더더기 없는 스피드한 전개는 긴박감이 넘쳐 향 후 전개 될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특히 빠른 전개를 이끄는 데는 한층 깊어진 배우들의 연기가 매력적이었다.

장혁과 오연서의 커플 연기는 시종일관 유쾌하면서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케미를 발산해 새로운 로코 사극 커플 탄생을 알렸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