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이세은
이세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세은이 올랐다.

#3월의 신부 이세은은 누구? ‘야인시대’ 나미꼬

배우 이세은이 3월의 신부가 된다.

26일 이세은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는 이세은이 오는 3월 6일 3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세은은 2002년 방송된 SBS ‘야인시대’에서 김두한을 사랑하는 나미꼬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 2003년에 방송한 MBC ‘대장금’에서는 의녀 열이 역을 맡았다.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세은은 SBS‘야인시대’’연개소문’ KBS2 ‘보디가드’MBC‘대장금’ ‘굳세어라 금순아’등과 영화 ‘분신사바’ 등으로 연기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2012년 TV조선 ‘지운수대통’에서 한수경 역을 맡았다.

또한 ‘너와 함께라면’ ‘허탕’ 등을 통해서 연극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TEN COMMENTS, 결혼 축하드려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더 웨딩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