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녀들
하녀들
하녀들

배우 정유미와 오지호가 조선판 썸&쌈을 시작했다.

JTBC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에서 고고한 꽃규수 정유미(국인엽 역)와 카리스마 노비 오지호(무명 역)가 불꽃 튀는 신경전으로 시청자들을 쫄깃하게 사로잡았다.

극 중 인엽(정유미 분)과 무명(오지호 분)은 첫 만남에서부터 입술 도장을 찍으며 범상찮은 인연을 맺게 되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한 상황. 그런 가운데 지난 24일(토) 2회 방송에서는 팽팽하게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하녀가 신었던 신발이라는 이유로 신발을 신길 거부한 인엽과 “비단이라도 깔아드릴까요?”라며 빈정대던 무명. 결국 무명이 깐 비단을 꿋꿋하게 밟으며 모욕감을 맛봐야 했던 인엽은 무명과의 언쟁에서 눈물을 보여 한치 물러섬도 없는 두 사람의 대립각을 나타냈다.

여기에 팽팽하게 맞서는 오지호와 정유미는 비주얼은 물론, 찰진 연기 케미까지 선보이며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운명으로 얽히게 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하는 여인 인엽을 위해 목숨을 걸고 참수 위기에 처한 부원군(전노민 분)을 구제하는 은기(김동욱 분)의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이끌어냈다.

조선 제일가는 자존심의 대가, 정유미와 오지호의 불꽃 튀는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