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현빈
현빈

SBS 수목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현빈이 연기하는 1인 2역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었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는 지난 1월 21일 첫방송 함께 드라마의 숨겨져 있는 이야기들을 인터렉티브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하지나닷컴'(www.hajina.com)또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 와중에 구서진과 로빈, 1인 2역을 연기중인 현빈의 패션도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하지나닷컴’에서는 ‘닮은 꼴, 다른 느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센스있는 제목으로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우선 서진의 경우 ‘CEO룩의 완성, 원더랜드 상무 구서진’이라는 소개와 함께 “냉철하고 시크한 이미지에 맞게 모토톤의 슬림핏 수트를 즐겨 입는다”라고 부연설명을 했다.

그리고 로빈의 경우 ‘메가히트 스타작가 로빈’이라는 소개에 이어 “밝은 톤의 허리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BOXY한 코트를 즐겨입는다”라는 자세한 소개를 덧붙인 것이다. 특히 둘의 각각 다른 포인트인 안경과 헤어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도 곁들이기도 했다.

SBS의 관계자는 “‘하지나닷컴’은 프리미엄 드라마의 높은 퀄러티를 모바일과 PC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청자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본방송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나닷컴’은 모바일 특화콘텐츠로 구성된 이 사이트를 방문한 시청자들은 현빈과 한지민의 이미지를 다양한 각도로 돌려 볼 수 있으며, 화면을 지우거나 터치를 통해 드라마 속 숨겨진 이야기를 꺼내보며 즐길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촬영지 정보를 바로 맵으로 확인하거나, 짧은 영상의 배경음악을 선택하는 등 드라마의 재미를 모바일 안에서 새롭게 찾고 있다.

현재 한,영,중,일 4개 언어로 동시에 서비스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의 한류 팬들에게도 온,오프라인에서 드라마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