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5킬힐_허지웅루커스특별출연
0125킬힐_허지웅루커스특별출연
방송인 허지웅과 아이돌 그룹 ‘루커스’가 MBC ‘킬미, 힐미’에 특별출연한다.

지난 21일과 22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 5, 6회는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상승세를 예고했다. 더욱이 ‘킬미, 힐미’에서는 김슬기, 조윤호, 간미연, 구준엽 등 예상치 못한 특급 카메오들이 연이어 출연, 통통 튀는 개성 연기를 펼치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허지웅과 아이돌 그룹 ‘루커스’가 ‘킬미, 힐미’의 ‘명품 카메오 군단’에 합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7회에 모습을 드러낼 허지웅은 극 중 천재 추리소설가 리온(박서준)의 책을 독점 계약하고 있는 출판사 편집장 역을 맡아 특유의 예리하고도 지적인 매력을 뽐낼 전망. 최근 발표한 두 번째 디지털 싱클 ‘브레이크 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루커스’는 8회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록킹’으로 등장, 극중 지성과 황정음이 맞닥뜨린 예측불가 위급상황에 짜릿한 극적 재미를 더한다. 이와 관련 색깔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할 허지웅과 루커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허지웅이 편집장으로 변신해 리얼 연기를 펼쳐낸 장면은 지난 21일 상암 MBC에서 촬영됐다. 이 날 허지웅은 박서준과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콤비 케미를 과시,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허지웅은 촬영 전부터 박서준과 끊임없이 대화하며 꼼꼼하게 대본 리딩을 하는 등 보다 자연스러운 연기를 위해 노력했던 터. 박서준의 기습적인 애드리브에도, 당황하지 않고 능수능란한 리액션으로 맞받아치며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그런가하면 루커스의 ‘연기돌’ 단체 데뷔는 지난 23일 상암 MBC 일대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에서 루커스는 얇은 무대 의상만을 입고 약 3시간 여 동안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펼쳐야 했음에도 불구, 전혀 내색 없이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 신인다운 뜨거운 패기로 촬영장 온도를 상승시켰던 것. 뿐만 아니라 오히려 함께 출연했던 박슬기에게 자신들의 손난로를 양보하는 훈훈한 모습으로 ‘매너돌’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 날 촬영은 ‘루커스’의 ‘킬미, 힐미’ 출연 소식을 들은 팬들이 보조출연을 자처하면서 더욱 사실적인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에 ‘루커스’는 쉬는 시간이 되면 팬들 하나하나를 챙기며 허그를 하고, 손하트를 날리는 등 즉석 미니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살뜰한 팬서비스로 환호에 보답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진 측은 “짧은 등장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카메오들의 활약이 드라마에 생동감을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 또 어떤 생각지 못한 인물이 카메오로 출연해 ‘킬미, 힐미’의 재미를 끌어올릴지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6회에서는 도현(지성)의 ‘제5인격’인 17살 소년 안요섭이 첫 출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살지원자’라는 별칭이 붙은 요섭의 인격이 리진에게 1시간 내로 자신을 찾지 않으면 목숨을 끊겠다며 위협, 긴장감을 극도로 끌어올렸던 것. 과연 리진이 요섭의 자살 위협으로부터 도현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