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 힐미’
MBC ‘킬미, 힐미’
MBC ‘킬미, 힐미’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의 두 번째 OST ‘Healing Love’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인 ‘Healing love‘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두려움과 설렘을 더 이상 감추지 못하고,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서는 주인공들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지난 5회 방송분 중 신세기(지성)가 추위에 떨고 있는 오리진(황정음)의 옷을 여며주며 커피를 쥐어주는 달달한 장면에 삽입됐다.

‘Healing love’는 에프엑스(f(x)) 루나와 ‘브레이크 야’(Break Ya)로 인기 급상승중인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루커스(Lu:kus) 초이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콜라보레이션 곡이다.

최강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루나와 초이가 합작한 애절하면서도 달콤한 화음에 로맨틱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사랑을 일군다.

한국 드라마 최초로 7중 인격 남자 주인공을 앞세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킬미, 힐미’는 상처 치유의 가장 강력한 백신은 사랑이란 주제를 다루고 있는 만큼 서로를 사랑으로 치유하는 주인공의 러브 테마곡으로 드라마의 감정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에이핑크, 카라, 범키, 유키스, ‘감격시대’ OST 등 국내를 비롯, 일본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ZigZag Note 가 작곡을 맡았다. 이에 소녀시대, 태티서, 옴므, 카라, 인순이 등 여러 가수들과 활발히 작업 중인 MAFLY가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