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캡처
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캡처
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태연이 올랐다.

#태연, 서가대 무대 도중 추락 사고 발생 ‘연이은 목격담’

태연이 서울가요대상 무대에서 추락 사고를 당했다.

22일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는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렸다.

이날 태티서로 모습을 드러낸 태연은 서울가요대상 무대 도중 추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는 현장을 촬영하던 팬들에 의해 포착됐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서현이 먼저 휘청댄 뒤, 태연이 그 속으로 빠져 모두가 그 주위로 모여들었다는 것. 이는 무대가 끝난 후, 퇴장 도중 발생해 본방송에는 전파를 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날 태티서는 본상을 수상, 태연이 대표로 “가장 많은 응원해준 소원(팬클럽)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태티서를 제작하며 가장 많이 고생한 사람은 티파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