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불굴의 차여사’
MBC ‘불굴의 차여사’
MBC ‘불굴의 차여사’

MBC 새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 연출 오현창 장준호)의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윤재와 이가령이 서로를 애틋하게 쳐다보며 손을 잡고 있다가 서승만이 들어오자 당황하는 표정이 담겨 있다.

극 중 지석(박윤재)과 은지(이가령)는 연인 사이로 결혼을 하고 싶어 하지만 동팔(김용건)의 반대에 부딪힌다. 두 사람은 동팔을 설득하기 위해 각자 작전을 세우고, 지석은 은지의 손을 잡으며 기운내자고 한다. 이 때 비서가 들어와 은지의 대학 선배 준호(서승만)가 왔다고 하자 지석과 은지는 얼른 손을 떼며 괜히 서류를 들고 일어난다.

준호는 지석의 사무실에 있는 은지에게 여기에 왜 와있냐고 묻고, 은지는 당황해 말을 잇지 못한다. 이에 지석은 세금 문제로 상의하고 싶은 부분이 있어 은지를 불렀다고 둘러댄다. 은지는 준호 몰래 지석에게 어색한 눈빛을 보내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현장에서 박윤재와 이가령은 촬영 내내 한시도 쉬지 않고 대사를 주고받으며 호흡이 흐트러지지 않게 연습했고, 서승만은 각도에 맞게 자리를 잡아주는 등 후배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MBC ‘불굴의 차여사’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