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클라라 측이 공개된 문자는 클라라의 이미지를 손상하려 순서가 편집됐다고 주장했다.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클라라와 폴라리스의 진실공방이 보도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측이 “소속사 회장의 언행 때문에 성적인 수치심을 느꼈다”는 이유로 소송을 걸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폴라리스 측은 “악의적인 명예 훼손”이라고 반박했다.

이 가운데, 지난 19일 클라라와 폴라리스 회장의 문자 내용이 담긴 내용이 공개됐다. 폴라리스 측은 “문자 메시지가 어떻게 유출 됐는지는 모르지만 내용은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클라라 법률대리인 측은 “공개한 내용은 맞겠죠. 클라라 씨의 이미지 손상을 최대한 손상시킬 수 있도록 편집 순서를 갖다가 편집했다는 거다. 성적 수치심 발언 바로 전에 화보 사진들을 보낸 메시지를 배치해놨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그랬더니 여론은 ‘선정적 사진은 자기가 먼저 보내놓고 성적 수치심을 당했다는 게 말이 되느냐’는 쪽으로 갔다. 화보 사진들은 성적 수치심 발언이 있기 훨씬 전에 두 측이 관계가 좋을 때 보낸 것. 클라라의 업무 성격이 그런 면이 많았고 업무적 보고를 하다 보니 그런 사진이 가게 된 것이다. 선정적 사진만 골라서 보낸 게 아니다”고 덧붙였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