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박혁권
박혁권

배우 박혁권이 KBS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출연을 확정지었다.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은 뜨거운 피를 가지고 있는 한 가족 3대 여자들이 인생에서 그들을 아프게 했던 사람들과 다시 재회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그 속에서 성공, 사랑, 행복을 알아가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좌충우돌 가족 성장극이다.

박혁권은 극중 김현숙(채시라)의 남편 정구민 역으로 대기업 마케팅 팀장에 우직하고 자상하며 가족을 지극히 생각하는 따뜻한 도시 남편으로 등장한다. 또한 사랑하는 현숙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쓰는 순애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악역 검사로 연기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훈훈하고 착한 남편으로 돌아오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갖춘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박혁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가족에 대한 이야기이니만큼 실제로 주변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생활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공부의 신’ ‘브레인’ ‘내 딸 서영이’ 등을 연출한 유현기 PD와 MBC ‘메리 대구 공방전’ KBS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가 첫 의기투합 작품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