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

이시영과 이수혁이 애틋한 하룻밤을 보낼 것을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일리있는 사랑’ 15화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하룻밤을 보내는 김일리(이시영)와 김준(이수혁)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방에서 각자 이불을 덮고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던 두 사람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손을 꼭 잡고 잠이 들어 달달함과 함께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데이트를 즐긴 김일리와 김준이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나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며 “어린 나이에 결혼해 다른 사람들처럼 소박하고 달콤한 연애를 해 보지 못한 김일리가 김준을 만나 연애할 때 누구나 겪는 감정을 뒤늦게 느끼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15화 예고편에서는 이시영과 이수혁이 눈썰매장 데이트를 하는 등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여느 연인 같은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시영과 서로 미련을 갖고 있는 남편 장희태(엄태웅)가 치매 증상이 점점 심해져 가는 어머니 고여사(이영란)를 보며 오열을 해 더욱 심화된 삼각관계와 함께 가족의 변화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일리있는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