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제조기’
‘히트제조기’
‘히트제조기’

아이돌 유닛 빅병의 두 번째 음원인 ‘오징어 된장’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병의 2번째 앨범 타이틀 곡으로 용감한 이단 호랑이(정형돈, 데프콘)가 작사, 작곡한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는 16일 유튜브에 공개된 지 이틀만에 조회수 40만 이상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뮤직비디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오징어 된장’ 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방송분에서는 빅병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인 ‘오징어 된장’의 녹음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조회 수에 따른 공약을 발표하였다. 빅병이 내세운 공약에 따르면 일주일간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50만 이상이면 멤버 육덕을 시작으로 단계별로 빅병 멤버들의 팬 사인회가 열리며, 150만 이상일 경우 빅병의 미니 콘서트 개최를 약속한 바 있다.

이에 공개된지 이틀 만에 팬사인회 개최를 앞둔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의 인기에 따라 과연 빅병 멤버들의 어떤 공약이 이루어질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