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메인 포스터
‘호구의 사랑’ 메인 포스터
‘호구의 사랑’ 메인 포스터

‘호구의 사랑’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tvN ‘호구의 사랑’의 메인 포스터에서 최우식이 유이에게 푹 빠진 달달한 모습으로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나는 호구입니다’라는 문구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극 중 국가대표 수영여신이자 강호구(최우식)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도도희(유이)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여신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완벽한 몸매로도 정평이 나있는 유이는 매끈한 각선미로도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호구남 강호구로 등장하는 최우식은 사랑에 빠진 남자를 귀엽게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최우식은 유이를 꼬옥 껴안고 사랑에 푹 빠져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도도희의 일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나서는 강호구가 극 중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