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4’ 9회
‘K팝 스타4’ 9회
‘K팝 스타4’ 9회

SBS ‘K팝 스타4’가 3인 심사위원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예고하는 제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본격 돌입한다.

오늘(1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9회에서는 본선 3라운드 ‘팀미션 서바이벌’ 무대를 마무리 짓고, 솔로, 듀엣 혹은 팀을 이룬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캐스팅 오디션’이 시작된다.

‘캐스팅 오디션’은 YG-JYP-안테나뮤직을 대표하는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인 만큼 심사위원들의 미묘한 기싸움과 의외의 캐스팅 결과가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이와 관련 지난 16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K팝 스타4’ 9회 예고 영상에는 ‘캐스팅 오디션’에 임하는 심사위원들의 신경전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해진 순서대로 캐스팅 권한이 주어진 상황에서, 심사위원들이 맘에 든 참가자를 우선순위로 데려오기 위해 와일드 카드를 써가며 뺏고 뺏기는 ‘캐스팅 전쟁’을 펼쳐낸 것. 총 36명의 ‘본선 3라운드’ 합격자 중 절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캐스팅 오디션’에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누구의 선택을 받아 캐스팅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K팝 스타4’에서 가장 큰 두각을 드러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승환과 박윤하가 듀엣을 결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엉뚱 발랄’ 반전 매력의 서예안과 ‘여고생 래퍼’ 지유민의 의외의 조합 역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하면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뛰어난 기량에 “어쩜 그렇게 잘해”, “야 큰일났네 이거 어떻게 해야 하지?” 등 탈락자 배출에 고충을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K팝 스타4’ 9회는 오늘 오후 4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K팝 스타4’ 9회 예고 방송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