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vs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vs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vs현빈

현빈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오는 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SBSNOW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총 10분 46초로 제작된 ‘하이드 지킬, 나’ 하이라이트 영상은 극 중 꿈과 환상의 나라인 테마파크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까칠하고 이기적인 나쁜 남자 구서진(현빈)과 달콤하고 로맨틱한 사랑꾼 로빈(현빈), 닮은 듯 다른 한 남자의 두 인격과 마주하게 된 사랑스러운 여자 장하나(한지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다른 듯 닮은 두 명의 남자를 그려낸 현빈이 기대감을 모은다.

까칠하고 차가운 남자 구서진을 연기할 때의 현빈은 누구보다 날카롭고 신경질적인 모습이다. 미간의 주름이 펴질 날이 없는 예민한, 나쁜 남자 그 자체인 것. 반면 사랑꾼 로빈을 표현하는 현빈은 쏙 들어간 보조개와 매력적인 미소, 다정한 말투와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한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현빈의 디테일한 연기로 극명하게 다른 구서진과 로빈이 탄생했다. 각 캐릭터를 하나 하나 뜯어보며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뚜렷한 외양의 변화를 넘어서, 내면까지 다른 인격을 표현해내는 현빈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첫 방송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하이드 지킬, 나’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