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종현, 공서영, 강균성, 전우성, 앤씨아
(왼쪽부터)종현, 공서영, 강균성, 전우성, 앤씨아
(왼쪽부터)종현, 공서영, 강균성, 전우성, 앤씨아

종현이 솔로 데뷔 고충을 털어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종현, 전우성&강균성(노을), 공서영, 앤씨아가 출연한다.

녹화에서 MC는 샤이니에서 솔로로 데뷔한 종현에게 “멤버들이랑 같이 활동하다가 홀몸 되니까 어떠냐”며 질문했다. 종현은 “샤이니는 7~8년차 그룹이지만 솔로는 첫 데뷔다 보니 많이 떨리고 긴장 했는데 그런 모습을 보일 수가 없었다”고 답했다. 이에 정찬우는 “부담감 때문에 정말 홀쭉해졌다. 5kg나 빠졌다고 한다. 가장 애착이 가는 노래 들려 달라”고 요청했다. 종현은 신곡 ‘크레이지(Crazy)’의 한 소절을 열창했고 독특한 끝음 처리가 출연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정찬우는 “정말 노래 부를 때도 미친 것 같다”며 몹쓸 재연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출연 때 어머니가 유치원 원장님이여서 ‘잘생긴, 예쁜, 방금 일어난’ 등 온갖 수식어를 붙여 불러주신다며 고민을 토로 했던 종현은 “괜히 엄마의 즐거움을 뺏은 것 같다. 엄마, 이젠 솔로 데뷔한 아들이라 불러주세요”라며 영상편지를 띄워 뿌듯함을 나타냈다.

종현이 출연한 ‘안녕하세요’는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