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1515174619093
2015011515174619093
배우 오연서가 전작 ‘왔다!장보리’와 차기작 ‘빛나거나 미치거나’ 속 라이벌 캐릭터와의 갈등을 비교했다.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전작 ‘왔다!장보리’에서 이유리와 갈등 관계를 연기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이하늬와 갈등을 빚게 됐다. 이와 관련, 오연서는 “전작에서는 이유리와 부딪히는 싸움이었다면, 이번 작품은 이하늬와 얼마나 더 지혜롭게 싸우느냐가 관건이다”고 말했다.

오연서는 “신율 역할은 처세를 잘 해서 이 사람을 어떻게 무너뜨리는가 생각하는 두뇌싸움을 한다”며 “전작처럼 뺨을 때리고 머리채를 잡는 원색적인 싸움이 아니다”고 말했다.

또 “아직까지 이하늬와 촬영을 한 번 밖에 안 했는데 남자 배우보다 더 떨리더라. 기 싸움 때문에”라고 말하기도 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빛나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난 고려 황자 왕소(장혁), 세상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발해의 여인 신율(오연서)을 주인공으로 한 로맨틱 사극. 항상 저주 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불운한 황자와 다른 나라의 빛이 될 운명 때문에 죽음을 마주해야 했던 망국의 공주의 사랑 이야기다. 첫 방송은 19일 오후 10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