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MBC ‘진짜 사나이’ 남자 출연진과 여군특집 1기 출연진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을 추천했다.

14일 MBC는 예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구요? 이번 주부터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1기의 아성을 무너드릴 더 센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 당시 촬영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군부사관 모집 포스터를 보고 박형식이 “여군?”이라고 외치며 놀란다.

여군특집 1기 멤버 라미란이 “혹한기니까 야외취침”이라고 말하자 홍은희가 “남의 얘기라고 쉽게 말하십니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진짜! 사나이’ 남자 멤버 서경석이 “얼음물 입수는 심하겠죠?”라고 말한다.

홍은희가 “한 번 더 가냐?”고 묻자 라미란은 “집에 있으려고”, 혜리는 “스케줄이..”라며 대답을 피했다.

여군 2기 멤버로 김수로는 한채영, 서경석은 전효성과 이효리, 박건형은 전도연, 육중완은 서문탁, 전현무는 소찬휘, 엑소는 레드벨벳을 추천했다. 혜리는 걸스데이 유라, 지나는 에이핑크 보미를 추천했다. 지나는 보미를 “운동 실력이 뛰어난 친구”라고 소개했다.

‘여군특집2’편에는 김지영,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윤보미, 엠버, 이지애, 안영미 등 총 8명의 멤버들이 출연한다.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2’편은 12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