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씨스타
씨스타

오는 1월 31일(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니팝(New Icon Pop)에서 주최하는 다함께 소리쳐! ‘2015년 니팝 콘서트’가 광장동 악스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와 실력과 매력 모두 갖춰 여심을 설레게 하는 B1A4, 재능 있는 그룹 A-Ble 등이 총 출동할 예정이어서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니팝 콘서트’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최초로 주최하는 콘서트로 새로운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예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응모를 통해 당첨된 2000여명의 팬들만 함께할 수 있는 이 자리는 모바일에 ‘니팝’ 어플 설치 후 콘서트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만 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티켓을 제공한다.

‘니팝’ 어플리케이션은 ‘니팝 콘서트’ 뿐만 아니라 교통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해 생활의 불편함을 없앴고, 포인트 경매라는 독특한 메뉴를 통해 핫한 스타들의 MD와 간식, 영화 티켓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트, 씨스타, 보이프랜드 등 최고의 K-POP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던 하나뿐인 애장품 응모하기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니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goo.gl/h9ehxL)

‘니팝 콘서트’의 한 관계자는 “니팝 어플리케이션은 많은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될 어플인 만큼 이를 더 널리 알리고자 이번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현재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New Icon Pop(뉴 아이콘 팝) ‘니팝 콘서트’는 화려한 출연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들로 오는 31일(토) 악스홀에서 진행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