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헬로! 이방인’
MBC ‘헬로! 이방인’
MBC ‘헬로! 이방인’

신봉선이 본인의 이상형이 강남이라고 고백했다.

이번 주 ‘헬로! 이방인’에서는 신년맞이 엠티를 떠나는 이방인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신봉선은 ‘헬로! 이방인’의 일일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멤버들과 엠티를 즐겼다.

신봉선은 멤버들을 위해 엠티 계획을 짜서 오는 등 오락부장으로 대활약을 펼치면서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감으로 멤버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신봉선을 처음 보는 멤버들 역시 신봉선의 호탕한 성격 덕분에 거리낌 없이 봉선과 친해지는 등 동네 누나처럼 신봉선을 대했다.

강남은 신봉선이 처음 등장하자마자 “게스트는 예쁜 사람만 오는 줄 알았다”, “목소리가 술 취한 사람인 줄 알았다”며 신봉선을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봉선 역시 지지 않고 강남의 장난을 능숙하게 받아쳤지만, 강남의 “누나 결혼했죠?” 한방에 무너지는 등 강남과 신봉선은 엠티 내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아옹다옹하던 모습과 달리 신봉선은 저녁 캠프파이어 시간에 “강남이 이상형이다”고 깜짝 고백해 강남을 비롯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봉선의 깜짝 고백은 15일 오후 11시 15분 ‘헬로! 이방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로! 이방인’은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