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주피터 어센딩’ 메인 포스터.
영화 ‘주피터 어센딩’ 메인 포스터.
영화 ‘주피터 어센딩’ 메인 포스터.

워쇼스키 감독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주피터 어센딩’이 2월 5일 아이맥스 3D 버전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피터 어센딩’은 인류를 구원할 운명을 지닌 주피터가 절대자로서 깨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 지구를 넘나드는 스케일은 물론 스카이 바이크, 일렉트로닉 쉴드 등 신개념 무기들, 우주의 다양한 캐릭터 등을 통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SF 액션 블록버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듯 워쇼스키 감독들은 ‘주피터 어센딩’을 통해 ‘매트릭스’ 세계를 우주 공간으로까지 넓혀 그들 영화들 가운데 가장 거대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또 공개된 스토리는 “지구는 우주의 식민지”이며 “외계 종족의 인간 재배”라는 인간과 우주의 시스템에 관한 새로운 세계관을 담아 흥미를 더한다.

밀라 쿠니스가 자신의 진짜 운명을 모른 채 지구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주피터 역, 채닝 테이텀이주피터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한다. 또 숀 빈과 에디 레드메인이 악역으로 변신을 꾀했다. 여기에 배두나가 다시 한 번 워쇼스키와 호흡을 맞춰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