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_도진_다정한_비하인드_투샷
최희_도진_다정한_비하인드_투샷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 도진과 방송인 최희의 훈훈한 뮤비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13일 하트비 측은 하트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도진과 최희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희 와의 셀카 촬영에 설레는 도진의 표정과 최희의 꿀 피부 여신미모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도진과 함께 셀카를 촬영한 최희는 도진과 오누이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내 둘의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도진과 최희는 지난 7일 공개된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 뮤직비디오에 다정한 남매로 함께 출연해 남다른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희는 지난 7일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공개된 인터뷰에서 “알고 보니 하트비의 멤버 도진군이 감사하게도 내 팬이라고 하더라”라며 “하트비의 첫번째 싱글 ‘선택해줘’에 이어 ‘혼잣말’까지 두 번 작업을 해서 인지 많이 친해졌다”라고 도진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지난 7일 발매된 하트비의 ‘혼잣말’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엠넷 뮤직 차트 1위를 달성 한 것은 물론 발매 당일 멜론, 소리바다, 벅스 뮤직 등 7개의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 10위권 이내로 진입했으며, 발매 이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