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이재훈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이재훈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이재훈

‘예체능’ 이재훈의 상승세가 무섭다. 최근 연이은 경기 승리로 예체능 승리의 마스코트로 자리잡은 이재훈이 이번에는 매서운 점프 스매싱까지 성공시키며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 최고의 이변으로 손꼽히고 있다.

13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참가한 2014 대구 스마일링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의 두 번째 경기 모습이 전해진다.

이 중, 지난 제주도 경기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테니스 대세남이 된 이재훈이 이번에도 놀라운 경기력을 선보여 모든 관중들과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재훈이 경기 중 점프 스매싱을 성공시키는 모습이 스틸로 공개됐다.

본 스틸은 예체능팀의 두 번째 대결 상대인 경기도 팀과의 대결 중 이재훈이 날라오는 테니스 공을 점프 스매싱으로 맞받아쳐 1점을 선취하는 장면. 특히,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점프력으로 하늘을 향해 날아올라 강하게 스매싱하는 모습은 만화 속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며 새로운 에이스 등극을 알렸다.

이에 현장의 관중들은 모두 기립하며 환호성을 올렸고, 유진선 해설위원은 “이게 웬일입니까?”를 연발하며 선수 못지 않은 실력 폭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현장을 함께 했던 ‘예체능’ 제작진은 “전국대회 이전의 이재훈과 전국대회 이후의 이재훈은 다르다”고 말하며 “코트에서의 이재훈은 그 누구보다 멋있고, 잘생겼으며, 실력자다. 그의 테니스 실력이 이렇게 하루가 다르게 폭발 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했다. 이재훈의 변화된 모습을 보는 재미가 남다를 것이다”고 밝혔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10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KBS2 ‘우리동네 예체능’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