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_스파이첫방01[출처=방송캡쳐]
김재중_스파이첫방01[출처=방송캡쳐]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9일)KBS2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연출 박현석/ 극본 한상운, 이강)가 첫 방송됐다. 극에서 김재중은 ‘김선우’역을 맡아 엄마바보인 평범한 아들부터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지닌 국정원 정보분석관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오늘 방송에서 국정원 현장요원 김선우(김재중 분)는 중국에서 작업을 수행하던 도중 사고를 당해 작전에 실패하고 병원에 입원했다. 선우는 뒤늦게 사고소식을 듣고 찾아온 엄마 박혜림(배종옥 분)에게 걱정하지 말라며 “나 앞으로 절대 안 다치고 엄마 속 썩이는 일 없을 거야. 사랑해 엄마”라고 애교 넘치는 아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어 선우는 부상으로 인해 분석파트로 옮긴 뒤, 자수하려는 남파공작원 조수연(채수빈 분)과 접선하게 됐다. 혼잡한 현장에서 아무도 수연을 찾지 못할 때, 선우는 빛나는 관찰력으로 그녀를 발견하는데 성공했고, 또한 심문과정에서도 현장요원의 경험을 살려 수연에게서 중요한 정보를 얻어내며 카리스마있는 분석관의 면모도 드러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첫 방송부터 다양한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낸 김재중에 “김재중, 엄마바보부터 국정원 분석관까지 다양한 모습 흥미진진!”, “달달한 아들이 일할 때는 카리스마 작렬! 여심강탈!”, “첫 방부터 매력 터진다. 빨리 다음방송 보여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스파이 보는 금요일이야말로 진정한 불금이지!”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는 사랑하는 가족들 간 서로 속고 속여야 하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도박에 나선 어머니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어머니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난 아들이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이 2회 연속 방영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