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이승기 스틸.
‘오늘의 연애’ 이승기 스틸.
‘오늘의 연애’ 이승기 스틸.

영화 ‘오늘의 연애’가 ‘썸’ 피해자 준수 역의 이승기 ‘흑역사’ 스틸을 공개했다.

이승기가 열연한 준수는 여자들이 원하는 대로 다 해주지만 늘 차이는 ‘답답남’으로 연애에 대한 다양한 흑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러한 준수의 흑역사를 예고하며 영화 속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첫 번째 스틸은 교정기를 착용하던 시절의 준수가 더운 여름 버스정류장에 앉아 땀 뻘뻘 흘리며 짜증이 잔뜩 난 여자친구를 달래는 모습. 두 번째 스틸은 투정부리는 여자친구에게 모범적인 대답만 하다 결국 차이는 흑역사의 시작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스틸은 여자친구와 100일 이벤트를 하려다 갑작스럽게 차인 후 의도치 않은 실수로 경찰서 유치장에 갇혀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이다. 준수의 억울함이 잔뜩 담긴 장면과 유치장에서 나온 뒤 두부를 먹고 있는 준수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박진표 감독은 “뛰어난 순발력과 내공을 지닌 배우라고 느꼈다”며 “캐릭터들을 현실적으로 그리다 보니 자칫 잘못하면 준수가 특색 없이 평범한 착한 남자로만 비춰질까 걱정됐는데 색다른 매력을 불어넣었다. 그는 우리 영화의 히든 카드”라고 칭찬했다.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로맨스로 14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