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09_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사명변경_보도자료_01
150109_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사명변경_보도자료_01
윤종신 김예림 등의 소속사 미스틱89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측은 9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미스틱89 그리고 가족이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한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미스틱89, 에이팝, 가족 액터스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는 큰 이름이며, 종합엔터테인먼트로서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시작의 의미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 Company Identity)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미스틱89로 시작하였으며,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조직화되었다. 2014년 3월에는 배우 매니지먼트 ‘가족 액터스’와 합병하였고, 7월에는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와 합병하면서 종합엔터테인먼트로 거듭났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이후에도 개별 레이블 체제를 운영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현재 미스틱89의 소속 연예인으로는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박지윤, 김예림, 투개월, 에디킴, 장재인, 뮤지, 퓨어킴, MC 박지윤, MC이지연이 있으며, 에이팝의 소속 연예인으로는 가인과 조형우가 있다. 가족 액터스에는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안미나, 박혁권, 이규한, 김기방, 하재숙, 장소연, 장준유, 김사권, 유주혜가 소속되어 있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음악, 공연, 방송,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우뚝 서는 것을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