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쥬얼리
쥬얼리

걸그룹 쥬얼리가 데뷔 14년의 역사를 뒤에 안고 해체를 결정했다.

7일 스타제국 측은 “2001년 3월 ‘사랑해’라는 곡으로 데뷔한 쥬얼리가 2015년 1월을 마지막으로 공식 해체를 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스타제국은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쥬얼리와 쥬얼리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속 계약 기간이 만료된 하주연, 박세미는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활동할 예정이며 김예원은 스타제국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김예원, 박세미가 오랜만에 모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쥬얼리를 사랑해주신 보석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쥬얼리 중 김예원만이 스타제국에 남게 됐다. 김예원은 최근 MBC ‘무한도전-토토가’에 쿨의 유리 대신 출연하면서 컴퓨터 같은 자동 대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원은 솔로로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2001년 3월 ‘사랑해’라는 곡으로 멋지게 데뷔한 쥬얼리가 2015년 1월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해체를 하게되었습니다.

14년 이라는 긴 시간동안 쥬얼리와 쥬얼리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멋진 모습으로 활동할 쥬얼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전속계약기간이 만료된 하주연, 박세미는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며,

김예원은 스타제국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김예원, 박세미가 오랜만에 모여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쥬얼리의 마지막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쥬얼리를 사랑해주신 보석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