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된 ‘노바디’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된 ‘노바디’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된 ‘노바디’

걸그룹 원더걸스의 히트곡 ‘노바디(Nobody’)’가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소감을 밝혔다.

원더걸스 예은은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우리 노래가 삽입됐다는 게 놀랍고 기대된다. K-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유빈은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우리 노래가 사용돼 기쁘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원더걸스 뿐 아니라 다른 아시아 가수들의 노래도 전세계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혜림은 “영광스럽다. ‘노바디’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마음을 표했다.

원더걸스의 ‘노바디’는 인어펭귀쇼 배경음악으로 등장한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에서만 볼 수 있는 가상공간 ‘마린월드’의 거대하고 화려한 비주얼이 공개되기 이전, ‘노바디’의 비트가 조금씩 흘러 나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넘치는 유머, 감쪽 같은 위장술, 똑소리 나는 브레인까지 날 때부터 남달랐던 악동 펭귄 4총사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이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작품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