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힐러’
KBS2 ‘힐러’
KBS2 ‘힐러’

‘힐러’ 지창욱의 북받친 감정이 폭발할 예정이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진은 6일 방송을 앞두고 지창욱과 오광록의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서정후(지창욱)는 과거 해적방송을 했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자신에게 살인 누명을 씌운 김문식(박상원)과 최명희(도지원)의 집에서 아버지와 친구들이 함께 찍힌 사진을 발견했던 것. 여기에 자신을 아버지로 착각해 이름을 부르는 최명희로 인해 의문은 증폭됐다.

지난 방송에서 서정후는 아버지의 친구이자 해적방송단 중 한명인 사부 기영재(오광록)에게 궁금했던 점을 물으려 했으나 만남은 성사되지 못했다. 하지만, 6일 방송될 10회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과 함께 울분을 터뜨리는 지창욱의 모습이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정후는 가슴 가득히 쌓여 있는 답답함과 분노를 애써 누르고 있다. 그간 누구에게도 관심을 갖지 않고 무덤덤하게 살아온 정후이기에, 감정을 표출하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특히 몸을 돌리고 서 있는 기영재와 울분을 터뜨린 뒤 무너져 내린 서정후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지창욱은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감정을 이끌어가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주변에 있던 관계자들도 숨죽여 그의 촬영을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지창욱이 최정점의 감정 연기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전하며 기대를 부탁했다. 방송은 6일 오후 10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주)김종학프로덕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