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 오즈
스쿨 오즈
스쿨 오즈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홀로그램 뮤지컬(플로팅 방식) ‘스쿨 오즈(School OZ)’가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트리움(SMTOWN@coexartium) 5층 에스엠타운 씨어터(SMTOWN THEATRE)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스쿨 오즈’는 마법의 나라 오즈를 배경으로 스쿨 오즈에 걸린 봉인을 풀어줄 ‘위대한 기사’를 선발하는 대회를 하루 앞두고 실종된 도로시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SM 아티스트들의 히트곡과 마법사, 마녀 등 다양한 등장인물, 마법을 소재로 한 풍성한 볼거리가 110분간 펼쳐지는 환상적인 홀로그램 뮤지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또한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에는 SM 인기스타들이 함께 출연한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신비주의 완벽남 오스카 역, 샤이니 키는 분위기 메이커 데이빗 역, 에프엑스(f(x)) 루나는 새침떼기 마녀 글린다 역을 맡았고, 순정파 소년 한스 역에는 엑소 수호가, 충성심 강한 아퀼라 역은 엑소 시우민이, 순수소녀 도로시 역은 레드벨벳 슬기가 맡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소녀시대 윤아와 슈퍼주니어 이특도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뮤지컬이 공연되는 에스엠타운 씨어터는 홀로그램 콘텐츠와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멀티포맷 극장으로 객석을 270도 둘러싸는 40m 길이의 초대형 파사드 및 14대의 고화질 프로젝터로 구현된 14K의 초고화질 영상, 9.1 채널 입체 음향 사운드 시스템 등 최첨단 기술의 가변형 공연장인 만큼 실제 아티스트들이 눈앞에 있는 듯한 현실감과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에스엠타운 씨어트에서 상영되는 홀로그램 뮤지컬과 홀로그램 콘서트의 영상은 기존 홀로그램에서는 시도되지 않은 시각 특수효과가 많이 사용되었으며, 이는 국제광고제에서 비주얼 특수효과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GIANTSTEP이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스쿨 오즈’와 함께 홀로그램 콘서트 ‘걸 스토리(Girl Story)’도 같은 날 개막한다. ‘걸 스토리’는 소녀시대 윤아와 샤이니 민호가 출연한 스토리 영상과 SM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함께 구성된 홀로그램 콘서트(러닝타임 45분)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14일 개막하는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와 홀로그램 콘서트 ‘걸스토리’의 티켓 예매는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공식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