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왼쪽), 민효린
헨리(왼쪽), 민효린
헨리(왼쪽), 민효린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가 배우 민효린의 미모를 칭찬했다.

6일 오후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는 Mnet ‘칠전팔기 구해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헨리는 “사실 민효린 씨는 드라마에서 실물보다 못 생기게 나온다”며 “피부도 일부러 안 좋게 나오는데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을 때 ‘민효린이 맞나’ 싶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헨리는 “오늘 민효린 씨는 정말 예뻤다”며 “대박이다”고 미모를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헨리는 이처럼 극 중 민효린의 털털한 캐릭터 속 모습과 제작발표회 장에 단장을 하고 온 모습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는 ‘운수 불합격자’ 구해라(민효린), 감정보다 이성이 앞서는 ‘감정 불합격자’ 강세종(곽시양), 구해라를 향한 지독한 짝사랑 중인 ‘연애 불합격자’ 강세찬(진영) 세 사람의 묘한 삼각관계와 함께, ‘슈퍼스타K2’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되는 헨리(헨리), 장군(박광선), 이우리(유성은)까지 이들이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하나 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민효린, 곽시양, B1A4 진영, 슈퍼주니어M 헨리, 울랄라세션 박광선, 유성은 등이 출연하는 ‘칠전팔기 구해라’는 오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