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명품 씬스틸러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명품 씬스틸러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명품 씬스틸러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속 씬스틸러 3인방의 캐릭터 사진이 공개 됐다.

6일 ‘빛나거나 미치거나’ 측은 김뢰하, 안길강, 김병옥으로 이어지는 명품 씬스틸러 3인방의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려 사람으로 변신한 3인방 모습은 주연 못지않은 흡입력을 보여준다.

20년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 김뢰하는 서민적이면서도 개성적인 마스크의 소유자로 오랜 시간 연극 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평을 들어온 고수다. 김뢰하는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왕소가 대를 이어 이끄는 은밀한 첩보o경호조직인 조의선인의 최고 무사인 은천 역을 맡아 특유의 개성강한 연기로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명품 사극 반열에 올려 놓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선 굵은 외모와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명품 씬스틸러의 반열에 오른 안길강은 여주인공 신율이 운영하는 청해상단 도방인 강명 역으로 우직하고 강직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안길강이 맡은 강명은 발해의 무사 출신으로 거친 모습은 물론 쉽게 속기도 하는 마음 약한 면모를 지닌 캐릭터다. 거친 무사의 면모와 순박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 역할인 만큼 안길강의 맛깔 나는 연기가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김병옥 역시 빼 놓을 수 없다. 김병옥은 MBC’빛나거나 미치거나’ 에서 왕건부터 정종까지 3명의 황제를 최 측근에서 모신 내시 지몽 역을 맡아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병옥이 맡은 고려의 내시는 조선시대와 달리 가문과 학식, 재능을 갖춘 엘리트로, 현대의 비서 실장이나 다름 없다. 때문에,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심을 집중 시켰던 김병옥이 과연 어떤 고려 엘리트를 연기 해 낼 것인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사 측은”김뢰하, 안길강, 김병옥 세 배우들이 만들어 내는 연기의 에너지와 앙상블이 너무 좋다”며 “배우들이 가진 색깔을 잘 담아 열심히 촬영 중인’빛나거나 미치거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고려의 황자 왕소(장혁)와 발해의 공주인 신율(오연서)의 사랑 이야기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오만과 편견’ 후속으로 1월 19일 월요일 밤 10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메이퀸 픽쳐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