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택시’
tvN ‘택시’
tvN ‘택시’

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 특2부에서는 ‘슈퍼스타 미생’을 꿈꾸는 출연진들의 깜짝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2일 방송된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 특집 1부는 반가운 예능 나들이에 나선 ‘미생’ 12인 주역들의 리얼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홍일점 강소라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우승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재미를 더했다. 김대명과 전석호는 귀요미송으로 임시완과 변요한은 뿌잉뿌잉 포즈로 애교를 어필했으며 준우승에 오른 임시완과 김대명은 댄스 대결을 펼쳐 결국 김대명이 최종 이상형으로 선발됐다. 이에 강소라는 섹시한 댄스로 화답하며 미생앓이에 빠진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유료플랫폼 기준 평균 시청률 3.6%, 최고 시청률 5%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미생 신년회 현장토크쇼 택시’ 특집 2부에서는 김대명, 강하늘, 변요한이 ‘슈퍼스타 미생’ 선발에 나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대명은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강하늘은 ‘발걸음’, 변요한은 ‘말하는 대로’를 선곡해 그 동안 숨겨둔 가창력을 뽐낸다. 뮤지컬배우 출신인 김대명과 강하늘, 언젠가는 뮤지컬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 변요한의 깜짝 무대가 이 날 현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심사위원으로 분한 이경영, 이성민, 손종학은 실제 ‘슈퍼스타K’ 심사위원을 능가할 정도로 냉철한 심사평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살펴보면 세 심사위원이 ‘공기반 소리반’,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등의 폭풍 독설을 쏟아 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슈퍼스타 미생’의 뜨거웠던 현장과 결과, 심사위원으로 분한 세 배우들이 애정 어린 독설을 쏟아낸 사연은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투표한 베스트 케미 커플, 최악의 상사, 최고의 명대사 명장면 등 다양한 미생 어워즈가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