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MOO_2015GREETING
SONAMOO_2015GREETING
2015년도의 포문을 여는 ‘초대형신인’ 걸그룹으로 연일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 핫토픽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나무(SONAMOO)가 데뷔 기념 감사메시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9일 소나무의 데뷔앨범 ‘데자뷰’ 쇼케이스 직후 촬영된 것으로,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소나무 멤버들의 설레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더욱 눈길을 끈다.

“안녕하세요, 늘 푸른 소나무입니다!” 라는 명랑한 목소리와 꽃받침을 만드는 듯한 귀여운 포즈로 처음을 장식한 소나무는 “굉장히 떨리고 긴장되는 하루였지만, 그래도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요”라며 솔직한 쇼케이스 소감을 전했다.

이어 리더 수민은 소나무 멤버들을 대표해 “2014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지만, 마무리 잘 하시구요. 2015년도 소나무와 함께 행복한 나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따뜻한 신년 인사를 건네는 것도 잊지 않았다.

싱그러운 초록 빛 원피스와 순백의 화이트 컬러 드레스를 입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소나무의 데뷔 기념 동영상은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http://youtu.be/pz0cMyPoAJI)과 소나무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officialsonamo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의 ‘하트뿅뿅춤’, ‘펭귄춤’, ‘털기춤’과 송지은 솔로곡 ‘예쁜 나이 25살’의 ‘니은춤’ 등 감각적인 포인트 안무를 탄생시킨 댄스팀 ‘플레이’의 야심작 소나무 ‘데자뷰’ 방송 무대는 오는 1월 2일 KBS 뮤직뱅크를 기점으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베일을 벗는다.

이에 기존 걸그룹 답지 않은 파워풀한 ‘칼군무’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소나무의 데뷔 타이틀곡 ‘데자뷰’ 첫 무대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