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_한강수습4인방_새해인사
피노키오_한강수습4인방_새해인사
‘피노키오’ 한강라인 수습 4인방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손가락으로 퍼즐을 맞추며 2015년 상큼한 새해 인사를 건넸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1일, 2015년 새해를 맞아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새해 인사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는 두 손을 공손히 모아 배꼽 손을 하고 예를 갖추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네 사람은 손가락으로 ‘2015년’을 형상화하며 상큼한 새해인사를 이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은 채 깜찍한 ‘브이’로 숫자 2를 묘사하고 있고, 박신혜는 ‘여신 미소’와 함께 두 손을 둥글게 모아 숫자 0을 만들고 있다. 이어 이유비는 귀요미 표정과 함께 검지 손가락으로 숫자 1을, 김영광은 하이파이브를 하듯 다섯 손가락을 시원스럽게 펼쳐 보이며 숫자 5를 형상화해 ‘2015년’을 완성했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는 지난 한 해 시청자 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2015년 을미년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서로 머리를 맞대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 깜찍한 새해인사를 완성시켰다.

네 사람의 새해인사는 실제로 촬영현장이 얼마나 훈훈한 지 엿볼 수 있게 하는데, 한 뜻 한 마음으로 ‘피노키오’를 위해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종석은 최달포라는 거짓이름으로 살아온 YGN 수습기자 기하명 역을 맡아 연기의 스펙트럼 넓혀 큰 호평을 받고 있고,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앓는 최인하 역을 맡은 박신혜 역시 안방극장에 눈물과 웃음을 안기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영광과 이유비는 이들과 함께 ‘피노키오’에서 깨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2014년 한 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을 위해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해 받았던 사랑에 힘입어 2015년에도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전 출연자와 스태프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늘(1일) 15회가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