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라_개념_새해인사
지헤라_개념_새해인사
‘가수’ 지헤라가 청순미가 폭발한 셀카와 건치미소, 자필메시지로 개념 찬 새해인사를 전했다.

지헤라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Z.HERA)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지헤라는 “여러분 2015년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마음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 자필 새해인사를 손에 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헤라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손수 작성한 자필 연하장을 들고 환한 미소로 인사를 전하고 있다. 지헤라는 자필메시지를 통해 “한 해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15년에는 더욱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감사인사와 2015년을 맞이하는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깨알 같은 추가 메시지가 애교 있는 지헤라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지헤라는 “PS. 여러분 저 20살 됐어요!!” 라며 성인이 된 기쁨을 연하장에 고스란히 담아냈고, 2015년 20살이 된 지헤라의 활약을 기대하게끔 했다.

특히 “행복한 가득한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연하장은 지헤라가 손수 골라 구매한 연하장으로,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지헤라의 훈훈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지헤라의 소속사 아티산뮤직 측은 “지헤라가 바쁜 스케줄 중에도 2014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준 팬들을 위해 직접 연하장을 고르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메시지를 작성했다”며 “2015년 20살이 된 지헤라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헤라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귀여운 외모에 능숙한 중국어와 화려한 무술 실력을 장착한 반전 ‘소림사부’로 종횡무진 활약 중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