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인터뷰하는_엑소
1_인터뷰하는_엑소
글로벌 대세 그룹 엑소(EXO)가 중국의 대표 연말 특집쇼에 출연해, 201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엑소는 지난 12월 31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 중심에서 열린 ‘2014-2015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에 출연,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1만여 관객들의 가장 큰 환호성을 이끌어내며, 중국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이 날 특집쇼에서 엑소는 ‘으르렁(Growl)’, ‘중독(Overdose)’, ‘Lucky’ 등 3곡의 화려한 무대를 중국어 버전으로 선사함은 물론, 멤버 레이는 자작곡 ‘Lay’s Coming’에 맞춰 연막탄을 활용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특별한 개인 무대도 공개해, 공연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과 생중계로 특집쇼를 지켜본 중국 안방시청자들의 이목까지 집중시켰다.

특히 엑소는 이 날 특집쇼의 하이라이트인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순서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로 선정, 이역봉(리이펑), 이우춘(리위춘), 등자기(덩즈치), 유도(류타오) 등 중국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새해 카운트다운 순서에 참여, 중국 전역의 시청자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하며 새해를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는 중국 최대 위성 방송사 중 하나인 호남위성TV에서 펼치는 대표 연말 특집쇼로, 작년에는 전국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며, 올해는 엑소를 비롯 장리인, 이역봉(리이펑), 이우춘(리위춘), 등자기(덩즈치), 유도(류타오), 왕봉(왕펑), 진혁신(천이쉰), 조격(차오거), 장걸(장지에) 등 현지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엑소는 지난해 연말 개최된 한, 중 각종 음악 시상식을 휩쓸며 글로벌 대세 그룹의 면모를 재입증, 2015년 새해에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