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BS 연기대상
2014 SBS 연기대상


2014 SBS 연기대상

배우 안재현, 김유정, 이유비, 박서준, 서하준, 한그루, 한선화, 김영광, 강하늘, 남보라가 2014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안재현, 김유정, 이유비, 박서준, 서하준, 한그루, 한선화, 김영광, 강하늘, 남보라가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이들은 올 한해 SBS 드라마에서 활약상을 보였다.

안재현은 “부끄럽고, 큰 사랑 해주신 감독님과 선배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고 김유정은 “‘비밀의 문’ 찍으면서 같이 수고해주셨던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유비는 “존경하는 선배님들 앞에서 상을 받아서 떨리고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박서준은 “낳아주신 부모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서하준은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자문하고 싶다”며, 한그루는 “함께 한 스태프들에게 모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선화는 “내년에도 이 자리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다”며, 김영광은 “좋은 상을 주셔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강하늘은 “좋은 연기자가 되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남보라는 “웃으면서 마무리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박신혜, 이휘재, 박서준이 진행을 맡았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2014 SBS 연기대상’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