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은 신성록과 한은정, 이채영이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2014 K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연기대상은 서인국, 박민영, 김상경이 진행을 맡았다.

남자는 ‘트로트의 연인’ ‘왕의 얼굴’의 신성록, 여자는 ‘골든 크로스’ ‘아이언맨’ 한은정과 ‘뻐꾸기둥지’ 이채영이 공동으로 조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직후, 신성록은 “감사하다. ‘트로트의 연인’은 정말 밝고 유쾌한 작품이었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왕의 얼굴’ 지금 방송중인데,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두 작품 모두 저와 함께 했던 분들 감사하다. 또 저희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그리고 항상 예술적 영감을 주는 주원씨 감사하다. 제 목표는 독특한 색깔을 지닌 배우가 되는 것. 항상 노력하고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은정이 “두 작품을 했는데 사실 시청률은 그렇게 좋지 않았다. 일일이 다 말할 순 없지만 그래도 항상 같이 해 준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 2015년에는 이 상을 계기로 색다르게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채영은 “이런 연기로 기회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무엇보다 가장 감사한건 저의 연기를 욕하면서 같이 봐준 여러분이다”라며 행복한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