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캡처
MBC ‘가요대제전’ 캡처


MBC ‘가요대제전’ 캡처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와 프로젝트 그룹 빅병이 ‘가요대제전’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31일 오후 방송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올림픽대로’와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로 유쾌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정형돈과 데프콘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특유의 쇼맨십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어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에서 결성된 그룹 빅병이 ‘스트레스 컴온’ 무대를 공개하며 신나는 무대를 만들었다.

빅병의 노래에 맞게 이날 MC를 맡은 이유리, 소유, 혜리, 전현무, 김성주가 무대에 등장했다. 빅병 멤버들은 MC에 맞는 소개로 노래를 개사하는 센스도 곁들었다.

이날 MBC ‘가요대제전’이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플래닛쉬버, 허각&정은지, 형돈이와 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포미닛, AOA, 에이핑크, B1A4, 비스트, 비투비,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엑소,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데이, 갓세븐, 카라, SM 더 발라드 태연&종현, 시크릿, 씨스타, 틴탑, 빅스, Zion.T 등이 출연해 연말을 뜨겁게 마무리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BC ‘가요대제전’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