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 김영광
‘피노키오’ 박신혜, 김영광
‘피노키오’ 박신혜, 김영광

박신혜가 코피를 흘리는 모습과 함께 김영광 어깨에 지쳐 쓰러져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피노키오’ 측은 31일 안찬수(이주승)를 위해 취재에 한창인 최인하(박신혜)-서범조(김영광)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인하는 초점 없는 흐릿한 눈빛을 보이며 지칠 대로 지쳐 있는 모습이다. 그런 그의 코에서는 새빨간 피까지 흘러내리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더불어 심각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보고 있는 범조의 옆에서 함께하다 지쳐 쓰러진 듯한 인하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동시에 인하는 범조의 넓은 어깨가 자신의 안식처인 듯 편하게 잠들어있고 범조는 그를 묵묵히 지탱해주고 있다.

이는 로사(김해숙)와 차옥(진경)의 계략으로 인해 여론몰이의 피해자가 된 찬수(이주승)를 위해 CCTV를 뒤지고 있는 인하와 범조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열혈 취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인하와 범조가 모니터를 바라보다 무언가를 깨달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하는 무언가를 알아챈 듯 동그랗게 뜬 눈과 심각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고 범조는 그런 인하를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어서 두 사람이 CCTV에서 무엇을 발견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이번 주에는 하명(이종석)-인하-범조-유래(이유비)가 로사-차옥에 맞서 여론몰이의 피해자가 된 찬수를 위해 힘을 합쳐 취재를 펼쳐나가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네 사람이 어떻게 취재를 확장시켜 나갈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1일 방송 예정이었던 ‘피노키오’ 15회는 ‘2014 SBS 연기대상’으로 인해 결방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