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2014 MBC 연기대상의 우수연기상 특별기획부문의 영광은 최진혁과 백진희가 안았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2014 MBC 연기대상이 열렸다. 진행은 신동엽과 수영(소녀시대)이 맡았다.

이날 최진혁은 “소처럼 열심히 일을 했다. 정말 감사하다”며 “게다가 연기대상이 있어 ‘오만과 편견’이 한 주 정도 숨을 돌릴 수 있어서 좋다. TV로 보고 계실 부모님, 사고뭉치 아들 키워주셔서 감사드린다. 혹시라도 상을 받게 되면 이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사실 ‘오만과 편견’을 촬영하면서 힘들어서 NG도 많이 냈는데 그럴 때마다 기다려주겠다고 해준 스태프 분들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또 ‘운명처럼 널 사랑해’ 팀과 ‘구가의 서’ 팀에게도 영광을 돌린다”고 수상소감을 남겼다.

이어 백진희는 “매번 다른 캐릭터를 보여 드릴려고 노력했는데 그런 노력들이 얼마나 작품에 반영이 될까 고민이 많이 됐다. 그럴 때 이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난해에는 신인상을 받았는데 올해엔 부모님이 오신 자리에 이런 상을 받게 돼서 감사드린다. 발전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