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노키오’ 현장사진
SBS ‘피노키오’ 현장사진
SBS ‘피노키오’ 현장사진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의 4인 4색 한파 대처법이 공개됐다. 기승을 부리는 추위 속에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SBS ‘피노키오’ 측은 ‘한강라인 4인방’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강추위 속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이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추위를 피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종석은 박신혜-이유비와 난로 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담요를 나눠 덮고 있다. 그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이종석의 얼굴만한 귀마개. 이종석은 귀여운 귀마개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상큼한 브이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이종석은 리허설 중에도 이 귀마개를 착용하고 있는데, 귀여운 귀마개와 진지한 눈빛의 언밸런스가 웃음을 자아낸다.

박신혜는 살을 에는 추위 속에서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박신혜는 목도리를 코끝까지 끌어 올려 추위를 피하고 있는데, 자신의 목도리뿐만 아니라 스태프의 목도리까지 매만져주며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반면 김영광과 이유비의 방한 아이템은 식빵. 이유비는 촬영 대기 중 배우들과 모여 앉아 식빵을 나눠 먹고 있다. 특히 김영광과 이유비는 마주보고 앉아 식빵을 먹으며 사이좋게 담소를 나누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계속되는 한파 속에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가 힘들게 촬영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힌 뒤,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는 추위 속에서도 항상 밝은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덕분에 스태프들도 고된 촬영을 즐겁게 이어가고 있다”면서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피노키오’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월 1일 목요일 15, 16회가 연속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