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시즌4′ 예고.
‘K팝스타 시즌4′ 예고.
‘K팝스타 시즌4′ 예고.

‘K팝 스타4’가 ‘랭킹 오디션’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예고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는 28일 방송될 6회를 끝으로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을 마무리한다. 본선 1라운드에 이어 걸출한 실력자들을 대거 배출시킨 본선 2라운드가 본선 3라운드 최종 진출자 확정을 앞두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번 주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이 끝난 후 다음 주부터는 색다른 조합으로 이뤄진 도전자들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미게 된다. 지난 4년 동안 선보였던 참가자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매번 기대이상의 완벽한 조합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낳았던 상황.

‘시즌1′ 수펄스(박지민,이미쉘,이승주,이정미)는 폭발적 성량과 완성도 높은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시즌2′ 라쿤 보이즈(김민석,멕케이김,브라이언신)와 ‘시즌3’의 EQ(버나드박,샘김,김기련)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환상적인 남성 3인조 콜라보레이션이었다.

이번 ‘시즌4’에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역시 기대감이 높을 수밖에 없는 셈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자작곡 능력이 탁월한 ‘싱어송라이터’를 포함, 다양한 스타일의 참가자들이 많은 만큼 어떤 놀라운 조합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지난 25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K팝 스타4′ 6회 예고 영상에는 지난 주 쟁쟁한 실력을 선보인 ‘음색 보컬조’ 나머지 참가자들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가능성 조’ 도전자들의 무대가 예고됐다.

제작진 측은 “본선 1, 2라운드를 거치며 놀라운 재능과 가능성을 가진 ‘예비 K팝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기 때문에 본선 3라운드에 대한 기대감도 큰 상태”라며 “본선 3라운드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이뤄지는 만큼 어떤 조합이 탄생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본선 2라운드 최종 ‘랭킹 오디션’ 무대가 펼쳐지는 ‘K팝 스타4′ 6회는 2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