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 1위에 올랐다
강남이 1위에 올랐다
강남이 1위에 올랐다

강남의 솔로곡 ‘어떡하죠’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강남이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솔로곡 ‘어떡하죠’가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음원 공개 후 ‘어떡하죠’는 다음 뮤직에서는 2일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는 탑 10에 진입하는 등 기분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멜론,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도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가수 데뷔 후 음원차트 1위에 첫 이름을 올린 강남은 “셍에 첫1위 감삼이다!!^^”라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어떡하죠’는 감성적이고 아련한 사운드 위에 이별의 아픔을 이야기하는 발라드 곡으로 과거 일본에서의 록 밴드와 그룹 M.I.B의 메인 보컬로 오랜 시간 다져온 강남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과 조화롭게 녹아있는 드라마틱하고 애절한 보이스가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강남은 MBC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 쌀롱’ 최근 합류를 확정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까지 고정 예능프로그램만 5개를 꿰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가수로도 기분 좋은 새 출발을 알린 강남은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YB와 바비킴이 함께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동ㆍ시ㆍ상ㆍ영[冬詩相盈]’의 YB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정글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