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콘서트
임창정 콘서트
가수 임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가수 임창정이 지난 24,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콘서트 ‘쇼맨(SHOW MAN)’ 이 이틀간 약 1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임창정은 ‘징글벨’,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등 캐롤 무대로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문을 열었다. ‘기다리는 이유’, ‘슬픈 혼잣말’, ‘오랜만이야’, ‘날 닮은 너’, ‘흩어진 나날들’, ‘나란 놈이란’, ‘흔한 노래’, ‘소주 한잔’ 등 임창정의 주옥 같은 발라드 명곡으로 손꼽히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한편, ‘문을 여시오’와 최근 발표한 곡인 ‘임박사와 함께 춤을’ 등으로 흥겹고 신나는 무대까지 약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총 48곡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하였다.

임창정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찾아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 드린다. 크리스마스에 관객들과 호흡하며 뜻 깊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내년에는 더욱 더 웃는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라며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임창정은 각 방송국의 연말 가요대전으로 올해 활동을 마무리 하며 내년 초 촬영에 들어가는 영화 ‘치외법권’을 통해 영화배우 임창정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NH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