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황장애로 방송을 중단한 개그맨 김구라
최근 공황장애로 방송을 중단한 개그맨 김구라
최근 공황장애로 방송을 중단한 개그맨 김구라

SBS ‘한밤의 TV연예’ 공황장애 김구라의 근황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될 성탄특집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김구라의 근황과 공황장애가 어떤 질병인지 전문가를 통해 상세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지난 18일 방송인 김구라가 방송 녹화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다. 소속사는 김구라가 최근 들어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렸으며 지난 5월부터 7개월째 치료 중이던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되어 입원치료를 통해 경과를 지켜보기로 결정했다고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밝혔다.

그로부터 이틀 뒤인 지난 20일, 병원에서 퇴원한 김구라는 현재 자택에서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그의 방송 복귀 시점은 미정인 가운데 김장훈, 김성주 등 평소 그와 두터운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동료 연예인들이 김구라의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다.

특히 김장훈은 ‘한밤의 TV연예’와 만난 자리에서 “김구라가 강해보이는 스타일이라 공황장애로 쓰러졌다는 게 굉장히 충격적이었다”며 김구라와 마찬가지로 본인 역시 공황장애를 앓았던 경험을 고백했다. 김장훈은 현재 자신은 거의 완치됐다고 밝히며 “김구라도 이겨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밤의 TV연예’는 24일 밤 8시 55분 SBS에서 방송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