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구하라
구하라

바비인형 몸매의 소유자인 카라의 구하라가 반전 있는 먹성을 자랑했다.

구하라는 최근 무대 위는 물론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한 첫 단독 리얼리티 MBC뮤직‘하라 온앤오프 : 더 가십’(이하 ‘하라 온앤오프’)에서 여느 먹방 스타 못지않은 식탐을 드러냈다.

24일 자정에 공개된 ‘하라 온앤오프’의 티저영상 3편 ‘먹방하라’ 편에서 구하라는 운전하면서 틈틈이 핫도그를 먹는 모습과 곱창볶음, 고기 쌈, 아이스크림 등 각종 음식을 마치 흡입하듯이 먹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당초 ‘하라 온앤오프’ 제작진은 끼니는 놓치지 않고 꼭 챙긴다는 구하라의 말을 믿지 않았다고 한다. 이제껏 다이어트 때문에 물 한 모금 쉽게 마시지 않는 여자 스타가 부지기수였기 때문. 그러나 그녀가 직접 찍어온 셀프 카메라 영상을 보고는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다고.

제작진이 귀띔한 구하라의 먹방 포인트는 맛있는 음식 앞에서만 확대되는 입.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하게 자리 잡은 입이 매콤한 곱창 볶음,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라는 라면, 고소한 삼겹살을 만나면 ‘진공청소기 모드’로 변신한다는 것이다. 얼굴의 반을 차지할 만큼 입을 크게 벌리고 음식을 흡입하는 구하라의 모습에 제작진은 아무리 리얼리티라지만 지나치게 솔직한 것 아니냐며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구하라의 남다른 먹방은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전편 연속 방송하는 MBC뮤직‘하라 온앤오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