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광록
오광록
오광록

원조 ‘힐러’ 오광록이 등장한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진은 23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현재 힐러 지창욱(서정후 역)과 원조 힐러 오광록(기영재 역)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똑 닮은 지창욱, 오광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힐러’의 상징인 눈에 띄지 않는 어두운 복장에 기어서클을 착용한 모습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누군가를 주시하고 있는 예리한 눈빛과 벽 뒤에 은밀하게 자리 잡은 포즈 등은 닮은꼴 사제지간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22일 방송된 ‘힐러’ 5회에서 목소리로만 등장한 기영재는 과거 80년대 해적방송을 진행하던 다섯 친구 중 하나이자, 정후에게 ‘힐러’라는 코드네임과 심부름꾼 직업을 물려준 스승이다.

뿐만 아니라, 기영재는 정후, 영신(채영신), 문호(유지태)와 연관된 과거 92년 사건의 비밀과 아직 베일에 싸인 정후의 과거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인물로, 기영재의 등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3일 6회에서는 본격적인 그의 첫 등장에 향후 비밀에 부쳐진 1992년 과거 사건과 부모 세대들의 이야기가 윤곽을 잡아가게 될 것으로 보인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