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윤종신
예체능 윤종신
윤종신의 테니스 독설이 제대로 터졌다. ‘예체능’ 테니스팀에 촌철살인 일침을 가하며 팀원들을 쥐락펴락했다.

23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윤종신-전미라-윤라익에 테니스 천재 김연우까지 가세한 윤종신 사단과 정면승부를 벌인다.

그 가운데 촌철살인 윤종신이 ‘예체능’ 테니스팀의 테니스 실력을 과감하게 꼬집으며 일침을 날렸다. 그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언변과 거침없는 독설이 트레이드마크였던 윤종신인지라 팀원들 모두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얼굴 가득 먹구름이 드리워졌다.

이에 윤종신은 테니스 왕자 성시경에게 “성시경이랑 최근 테니스를 쳤는데 잘 치더라”는 칭찬으로 말문을 뗀 후 “하지만 성시경은 나와 비교할 단계가 아니다. 성시경이 그 동안에 비해 실력이 높아진 것 뿐이다”라는 독설을 날려 그에게 굴욕의 쓴 맛을 안겼다.

아울러 큰형님 신현준에게는 “노쇠했다”며 돌직구를 날리는가 하면, 유단자 이재훈에게는 “생각이 많다. 사찰이나 명상원에 보내라”며 일침을 날리는 등 쉴 새 없는 돌직구로 ‘예체능’ 테니스팀을 당황하게 했다. 방송은 23일 오후 11시 10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우리동네 예체능’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